现代Capital艰难战胜LIG(1)

网络资源 Freekaoyan.com/2008-04-15

1세트 리드하다 아쉽게 눈물 현대에 0-3 완패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의 김호철 감독은 자타가 공인하는 다혈질이다. 그런 김 감독이 올해는 어지간한 일에는 꾹 참았다. 도하 아시아경기 출전 등으로 선수들의 체력이 많이 떨어진 때문. 손발을 맞출 여유가 없었던 것도 작용했다.


참고 참았던 김 감독의 성질이 폭발한 것은 4일 대한항공과의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한 뒤였다.


선수들은 여자부 경기가 끝난 뒤 숙소에서 되돌아와 텅 빈 체육관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해야 했다. 정신 상태가 글렀다는 불호령 속에 2시간 넘게 훈련이 이어져 선수들은 밤이 늦어서야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


7일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LIG와의 원정경기. 이날 현대캐피탈 선수들은 자칫하면 또 한번 일을 치를 뻔했다. 승부처였던 1세트에서 극적인 역전을 거두지 못했다면 승리를 장담하지 못했을 것이다.


초반 LIG 선수들의 몸은 무척 가벼워 보였다. 라이트로 자리를 옮긴 외국인 선수 프레디 윈터스는 연방 후위 공격을 성공시켰고, 레프트 홍석민은 날카로운 공격으로 현대캐피탈의 블로킹 벽을 뚫었다.


그러나 LIG에는 해결사가 없었다. LIG는 1세트 후반 22-18까지 앞서 기선을 잡는 듯했으나 마침표를 찍지 못했다. 24-23에서 윈터스가 공격 찬스를 잡았으나 네트 터치로 동점을 허용했다.


숨통을 돌린 현대캐피탈은 25-25 동점에서 이선규가 방신봉의 스파이크를 블로킹으로 막아낸 데 이어 송인석이 서브 에이스를 성공시켜 첫 세트를 따냈다. 현대캐피탈은 나머지 두 세트마저 간단하게 따내 3-0(27-15, 25-22, 25-16)으로 승리했다.


김 감독은 우리가 이겼다기보다는 LIG가 져 줬다. 아직 선수들의 정신 상태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며 불만을 표시했다. 

 


相关话题/

  • 领限时大额优惠券,享本站正版考研考试资料!
    大额优惠券
    优惠券领取后72小时内有效,10万种最新考研考试考证类电子打印资料任你选。涵盖全国500余所院校考研专业课、200多种职业资格考试、1100多种经典教材,产品类型包含电子书、题库、全套资料以及视频,无论您是考研复习、考证刷题,还是考前冲刺等,不同类型的产品可满足您学习上的不同需求。 ...
    本站小编 Free壹佰分学习网 2022-09-19